본문 바로가기
호탕이는 삶을 배워야 해요 : 살아가면서 경험으로 배우는 #생활정보

또 하나의 힐링푸드를 맛집을 찾았다!!! 선정릉역 돈까스 소스, 김밥 맛집 <수락정 김밥>

by 호탕한 장군감 2023. 5. 2.

안녕하세요!
수행하는 배우 호탕이 입니다.

오늘은 제가 발품팔아 찾은
선정릉역 돈까스 소스(?)맛집을 소개하려 합니다.
김밥도 맛있어요!

선정릉역 맛집 수락정 김밥

모두 힐링푸드 하나씩 있으실거에요.
유난히 몸과 마음이 힘든 날
스스로에게 위로의 선물을 주듯 저는 힐링푸드를 먹습니다. 그렇게 힐링푸드를 먹고나면 기분전환이 되서
남은 하루를 새로운 마음가짐으로 다시 살아갈 수 있게 되더라구요.

저의 기존 힐링푸드는 맥도날드 였는데요,
요즘 새롭게 부상하고 있는 힐링푸드는 바로 돈까스 입니다. 그렇게 돈까스 맛집를 찾다가 발견한 곳이 바로
수락정김밥 입니다.


주소는?

[카카오맵] 수락정김밥
서울 강남구 선릉로 614 (삼성동) http://kko.to/gFreKucIQm

수락정김밥

서울 강남구 선릉로 614

map.kakao.com



메뉴 소개합니다!

선정릉역 맛집 수락정 김밥
선정릉역 맛집 수락정 김밥

제가 이 곳을 소개하는 이유는
저 결합메뉴 때문입니다.

선정릉역 맛집 수락정 김밥

오늘은 라돈김(라볶이+돈까스+김밥)을 먹어보았습니다. 이렇게 푸짐한 결합메뉴가 9,000원 밖에 안해요!!!

오늘이 두번째 방문이었는데요,
첫번째 방문엔 쫄돈김(쫄면+돈까스+김밥)을 먹었었죠. 쫄돈김도 가격은 9,000원!!!!
첫번째 방문도 너무너무 만족했었습니다.
쫄면이 아주 적당하게 잘 삶아져 있고, 소스도 맛있었어요!

하나 아쉬운 점이 있는데요...
돈까스는 냉동돈까스인 모양입니다.
하지만 돈까스 소스가 아주 맛있어요!
그리고 김밥이 진짜 맛있어요. 목 막히지 않는 김밥이에요!! 밥을 아주 기가막히게 짓는 모양입니다.

하지만 만원도 안되는 가격에 3가지 메뉴를 모두 맛볼 수 있다는 것이 수락정김밥의 최고 장점이라 생각합니다.
그래서 이 결합메뉴는 저의 새로운 힐링푸드가 되었어요!


아! 또 하나 개인적으로 아쉬운 점은ㅋㅋㅋㅋㅋㅋㅋ
여기 계산하시고 서빙하시는 이모님이 참 시크하다는 점입니다.
단골들에겐 친절하신 거 같던데...
저한테는 꽤 시크하시네요.
저는 왔다 간지도 모를정도로 조용히, 깨끗하게,
그리고!! 무엇보다 가게의 회전율을 돕기위해 잽싸게 먹고 가는 스타일의 손님인데 말입니다..
흠...저는 그래서
이모님께 섭섭했습니다.

여튼
그럼에도 불구하고 소개하는걸 보면
맛집 맞죠?
고로
혼밥러들에게 강력 추천합니다! 헤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