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호탕이는 삶을 배워야 해요 : 살아가면서 경험으로 배우는 #생활정보

HONS 혼스 침구청소기 베베가드 HSBC-1000WH 사용리뷰 (당근에서 내돈내산)

by 호탕한 장군감 2023. 10. 3.

안녕하세요!

서커스하는 배우 호탕이입니다. 

 

오늘은 

당근에서 구매한 HONS 혼스 침구청소기 베베가드 HSBC-1000WH 를 리뷰해보려 합니다.

 

HONS 혼스 침구청소기 베베가드 HSBC-1000WH 사용리뷰 (당근에서 내돈내산)

 

요즘 가을맞이 집청소를 하고 있는데요..  

당근에서 8월 초쯤에 구매해놓고 드디어 사용해봅니다.

맨날 청소해야지 청소해야지 하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창고에 처박아뒀었는데요 

옷정리 하면서 침대에 먼지가 수북히 쌓였나 봅니다. 먼지쌓인 침대에서 수면을 취하다가 

비염이 터져버렸거든요. 요즘 하루에 재채기를 100번정도(조금 과장) 하는거 같아요.

집에선 혼자니까 제가 낼 수 잇는 제일 큰 소리로 편하게  재채기하지만...

밖에선 그렇게 할 수 없네요..

괜히 사람들한테 병균 옮길까봐 최대한 참아보려 하지만 잘 안되요.. 

저는 작은소리로 재채기를 못해서..  하 정말 눈치보이네요.

 

여튼,


"HONS 혼스 침구청소기 베베가드 HSBC-1000WH" 스펙

HONS 혼스 침구청소기 베베가드 HSBC-1000WH

전 5,000원에 구매했는데요 헤헤

64,900원에 판매하고 있나봐요. 

여튼 개이득입니다. 

HONS 혼스 침구청소기 베베가드 HSBC-1000WH

4~5년전 구매 하셨다니 최신형 제품은 아닌 모양입니다. 

여튼 구매하러 갔는데 너무 친절하게 대해주시더라구요. 

비가 추적추적 오는날 자전거 타고 갔는데 걱정해주시더라구요.

아주 기분좋은 거래 였습니다. 

HONS 혼스 침구청소기 베베가드 HSBC-1000WH

하. 그런데 이번에 침구청소하면서 알게 된 슬픈 사실.. 

자외선 UV램프 고장났더라구요. 

괜찮아요! 전 햇빛에 직접 살균하면 되죠!!!

(그런데 저거 중복된 사진 삭제 어떻게 할수 있는거죠? 컴맹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결국 삭제 못하고 그냥 올립니다.)

 


직접 사용한

"HONS 혼스 침구청소기 베베가드 HSBC-1000WH" 리뷰

1. 흡입력

어디서 주워 들은건데 무선 침구청소기 말고 유선 침구청소기를 사라고 하더라구요. 

그리고 최소 600와트 이상은 되어야 흡입력이 보장된다고 

HONS 혼스 침구청소기 베베가드 HSBC-1000WH

왜 제가 재채기를 그리 많이 할 수 밖에 없었는지.. 

이걸 보고 알았습니당. 

청소기 돌릴땐 몰랏는데 

저걸 보니 흡입력이 설명되죠?

 

2. 열풍건조

꼬순내가 나요. 

현미경이 없어서 진드기가 박테리아가 죽었는지 확인은 불가하지만,

그 빨래 건조기 사용 후에 세탁물 꺼낼때 따끈따끈하고 괜히 살균된 느낌이잖아요?

"옷 정말 깨끗해졌을것만 같아!" 라고 느껴지잖아요?

건조기 사용 후 세탁물을 만지는 그 느낌이엇슴당.

마찬가지로 살균된 느낌을 받았습니다.

장마철이나 집에 습도가 높을때 건조 목적으로 한번씩 돌려줘도 좋을거 같아요.  

 

3. 간편한 청소

HONS 혼스 침구청소기 베베가드 HSBC-1000WH

요로코롬 쉽게 분리가 된답니다. 

HONS 혼스 침구청소기 베베가드 HSBC-1000WH

무려 4단 분리. 

저 필터? 같이 생긴건 물티슈로 샥 닦고 

플라스틱 부분은 물로 샥 헹구면 끝입니다. 

 

4. 단점

ㅋ...

역시나 유브이램프가 문제네요?

저 사이에 낀 먼지 결국 청소 못했어요. 

하.. 

 


사용해 보니 

저는 매우 만족합니다.

가성비 제품이라 생각되네요! 

 

제 리뷰가 도움이 되시길 

궁금한 점 있으시면 댓글 남겨주세요 !

 

그럼 전 20000.

댓글